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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슬람의 눈으로 본 세계사 서머리 I

하시미파에게는 불행하게도 문제의 조상 삼촌인 원래 압바스의 실제 구성원이 없었다. 압바스는 나중에 이슬람으로 개종한 사람들 중 하나였으며, 당시에는 불편하게도 누구도 그를 이슬람교의 후보자로 생각하지 않았다. 무함마드를 계승했기 때문에 그는 혁명적 순수주의자의 이상적인 조상이 아니었다. 연설의 핵심 부분에서 아부 무슬림은 혁명이 성공하면 정확히 누가 칼리파가 될 것인지에 대해 약간 모호해졌다. 우마이야 군대는 우연히 흰색을 색상으로 채택했다. AH 125년에 아부 무슬림과 그의 검은 옷을 입은 전사들이 서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만한 우마이야 왕조를 무너뜨리는 데 열심이었던 페르시아 영토를 통과하는 동안 거의 저항에 부딪히지 않았다.
하시미파에게는 불행하게도 문제의 조상 삼촌인 원래 압바스의 실제 구성원이 없었다. 압바스는 나중에 이슬람으로 개종한 사람들 중 하나였으며, 당시에는 불편하게도 누구도 그를 이슬람교의 후보자로 생각하지 않았다. 무함마드를 계승했기 때문에 그는 혁명적 순수주의자의 이상적인 조상이 아니었다. 연설의 핵심 부분에서 아부 무슬림은 혁명이 성공하면 정확히 누가 칼리파가 될 것인지에 대해 약간 모호해졌다. 우마이야 군대는 우연히 흰색을 색상으로 채택했다. AH 125년에 아부 무슬림과 그의 검은 옷을 입은 전사들이 서쪽으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만한 우마이야 왕조를 무너뜨리는 데 열심이었던 페르시아 영토를 통과하는 동안 거의 저항에 부딪히지 않았다.
현재 한국 번역가 협회 회원으로 번역하는 사이사이 책을 출간하고 있다. 자본주의를 신봉하며 항상 좋은 책을 펴 내고자 하는 저자의 바람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꿈을 이루리라 확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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