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0 0 0 0 0 4개월전 0

2024 바이든 vs. 트럼프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는 여전히 초당적이지만 정치적 양극화가 여전히 높다고 가정할 때 백악관의 확고한 지원 없이는 의회를 통과할 자금이 거의 없을 것 같다. 중동 정책과 관련하여 미국은 어느 행정부 하에서도 이스라엘과 오랜 동맹을 유지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지지는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더욱 전면적으로 이루어질 것인 반면, 바이든은 이스라엘-하마스 갈등을 포함해 기존 인화점의 확대를 피하는 데 더 유념할 것이다. 트럼프 행정부 하에서는 미-이란 관계 정상화에 대한 전망이 사라질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미국-이란이 직접 대결할 가능성이 있는 위험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두 행정부 모두에서 군사력은 중국에 대한 미국의 억제 전략의 핵심 요소로 남을 것이다. 대만에 대해서는 바이든이 중국의 침공 시 국방 공약..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는 여전히 초당적이지만 정치적 양극화가 여전히 높다고 가정할 때 백악관의 확고한 지원 없이는 의회를 통과할 자금이 거의 없을 것 같다. 중동 정책과 관련하여 미국은 어느 행정부 하에서도 이스라엘과 오랜 동맹을 유지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지지는 트럼프 대통령 하에서 더욱 전면적으로 이루어질 것인 반면, 바이든은 이스라엘-하마스 갈등을 포함해 기존 인화점의 확대를 피하는 데 더 유념할 것이다. 트럼프 행정부 하에서는 미-이란 관계 정상화에 대한 전망이 사라질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미국-이란이 직접 대결할 가능성이 있는 위험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두 행정부 모두에서 군사력은 중국에 대한 미국의 억제 전략의 핵심 요소로 남을 것이다. 대만에 대해서는 바이든이 중국의 침공 시 국방 공약 측면에서 미국의 정책을 (비공식적으로라면) 진전시켰다.
현재 한국 번역가 협회 회원으로 번역하는 사이사이 책을 출간하고 있다. 자본주의를 신봉하며 항상 좋은 책을 펴 내고자 하는 저자의 바람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꿈을 이루리라 확신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