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0 0 0 0 0 19일전 0

베이비붐과 에코붐

일부 베이비붐 세대는 밀레니얼 세대 자녀에게 부동산을 물려주지만, 한 전문가는 장기적인 건강 관리 비용의 상승으로 인해 그러한 가능성조차 사라질 수 있다고 주장한다. "베이비붐 세대의 물결은 가장 큰 자산이 집인 상황에 처해 있으며, 노후 비용을 어떻게 충당할지 알아내야 합니다." 베이비붐 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고객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회사인 LA Wealth Management의 소유주인 로리 앨런 CFP의 말이다. "일부 주택은 지속적인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매각해야 합니다." "재산 이전 기간을 단축할 또 다른 요소는 세금 환경입니다... 세금 감면 및 일자리 법은 2025년에 만료되어 이러한 면제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Allen의 사무실이 있는 캘리포니아 시장에서는 캘리포니아 주민의 절반(49%)..
일부 베이비붐 세대는 밀레니얼 세대 자녀에게 부동산을 물려주지만, 한 전문가는 장기적인 건강 관리 비용의 상승으로 인해 그러한 가능성조차 사라질 수 있다고 주장한다. "베이비붐 세대의 물결은 가장 큰 자산이 집인 상황에 처해 있으며, 노후 비용을 어떻게 충당할지 알아내야 합니다." 베이비붐 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고객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회사인 LA Wealth Management의 소유주인 로리 앨런 CFP의 말이다. "일부 주택은 지속적인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매각해야 합니다." "재산 이전 기간을 단축할 또 다른 요소는 세금 환경입니다... 세금 감면 및 일자리 법은 2025년에 만료되어 이러한 면제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Allen의 사무실이 있는 캘리포니아 시장에서는 캘리포니아 주민의 절반(49%)이 지난 12개월 동안 비용 때문에 의사, 치과 의사 또는 가정 간병을 방문하는 것과 같은 어떤 유형의 건강 관리를 건너뛰거나 연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이는 캘리포니아만의 문제가 아니다. Kaiser Family Foundation에 따르면 65세 이상의 22% 가 치솟는 비용으로 인해 치료를 포기할 것이다. 이는 자녀에게 물려줄 돈이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밀레니얼 세대 자녀와 부모에게 앨런이 한 조언은 간단하다. 상속 재산을 보호하고 외부 공급자를 통해 장기 요양 보험을 선택하라. 장기 건강 보험은 일부 사람들이 더 이상 할 수 없는 목욕, 교통, 식사와 같은 활동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50세 이상의 고객을 위한 장기 요양에 대해 이야기하면 많은 사람이 가격을 비웃으며 한 달에 200~300달러를 내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앨런은 보험료를 언급하며 말했다. "하지만 저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만약 여러분이 감당할 수 있다면 부모님의 장기 요양을 돌봐서 여러분의 자산을 보호하라고 말한다." 최근 보험 및 은퇴 솔루션 제공업체인 Banker's Life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절반 이상이 Medicare가 장기적인 건강 관리 비용을 보장할 것이라고 믿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부정확한 생각이다. Medicare는 입원 후의 치료만을 보장하고, 보충 플랜은 음식 배달과 의료 방문을 위한 운송에 대한 보장이 제한된다. 은퇴자는 저축이 고갈되지 않는 한 저소득 미국인을 위한 Medicaid를 이용할 수 없다. 그들은 보험 시장, 에이전트 또는 현재 고용주의 옵션을 탐색해야 한다.
현재 한국 번역가 협회 회원으로 번역하는 사이사이 책을 출간하고 있다. 자본주의를 신봉하며 항상 좋은 책을 펴 내고자 하는 저자의 바람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꿈을 이루리라 확신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