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 0 0 0 0 26일전 0

그림자 정부

딥 스테이트

2008년 2월 13일, 헤즈볼라의 고위 군사 지휘관인 이마드 무그니예가 다마스쿠스에서 암살당했다. 이 작전의 배후에는 이스라엘과 미국 정보 기관이 있다는 믿음이 널리 퍼져 있다. 무그니예는 헤즈볼라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이었으며, 수많은 악명 높은 폭력 사건에 연루되었다. 서방 언론은 그의 죽음을 축하하며, 오사마 빈 라덴을 제외하고 세계에서 가장 눈독을 들이며 수배되던 무장 ​​세력이 법의 심판을 받았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여기서 세상이란 누구인가라는 의문이 제기된다. 이 맥락에서 세계는 전 세계 인구를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워싱턴, 런던의 정치 및 미디어 엘리트와 그들의 지지자들을 지칭한다. 외교적 해결책 대신에 무그니예의 암살은 찬반으로 세계의 서사가 나뉜다. 무그니예는 이스라엘행 아퀼라-라로 여객선을..
2008년 2월 13일, 헤즈볼라의 고위 군사 지휘관인 이마드 무그니예가 다마스쿠스에서 암살당했다. 이 작전의 배후에는 이스라엘과 미국 정보 기관이 있다는 믿음이 널리 퍼져 있다. 무그니예는 헤즈볼라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이었으며, 수많은 악명 높은 폭력 사건에 연루되었다. 서방 언론은 그의 죽음을 축하하며, 오사마 빈 라덴을 제외하고 세계에서 가장 눈독을 들이며 수배되던 무장 ​​세력이 법의 심판을 받았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여기서 세상이란 누구인가라는 의문이 제기된다. 이 맥락에서 세계는 전 세계 인구를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워싱턴, 런던의 정치 및 미디어 엘리트와 그들의 지지자들을 지칭한다. 외교적 해결책 대신에 무그니예의 암살은 찬반으로 세계의 서사가 나뉜다. 무그니예는 이스라엘행 아퀼라-라로 여객선을 납치하는 데 연루되어 휠체어를 타고 가던 미국인 승객 레온 클링호퍼가 살해되고 배 밖으로 던져지는 사건이 발생하여 전 세계적으로 분노를 촉발했다. 이에대해 더 넓은 맥락에서는 이번 납치가 튀니스 폭격에 대한 보복이었다. 튀니스 폭격은 이스라엘 군사 공격으로 민간인 75명이 사망한 사건이다. 미국은 튀니지의 동맹국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임박한 공격을 알고 있었지만 경고를 하지 않았다. 아퀼라-라로 사건은 그해 그 지역에서 일어난 가장 파괴적인 사건은 아니었다.
현재 한국 번역가 협회 회원이며 번역하는 사이사이 책을 출간하고 있다. 자본주의를 신봉하며 항상 좋은 책을 펴 내고자 하는 저자의 바람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꿈을 이루리라 확신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