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0 0 0 0 0 20일전 0

Plutonomy 경제

그들의 연구 "피케티와 플루토노미: 불평등의 복수"에서 그들은 장기적으로 세계화와 자본주의 친화적 정부를 포함하여 부의 추가 집중의 원동력이 손상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들은 단기적으로 반발의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한다. 한 가지 이유는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자산 매수를 줄이고 있고, 이에 맞춰 금리를 인상하면, 금융 시장에 충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카푸르와 팀에 따르면 "플루토노미스트의 대차대조표는 통화 정책의 중요한 전달 채널이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플루토노미스트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치 산업이 중국과 인도의 부패 방지 이니셔티브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고 보고 있다. Rémy Cointreau 와 같은 회사들은 이미 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그들은 쓰고 있다. 보스턴 컨..
그들의 연구 "피케티와 플루토노미: 불평등의 복수"에서 그들은 장기적으로 세계화와 자본주의 친화적 정부를 포함하여 부의 추가 집중의 원동력이 손상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들은 단기적으로 반발의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한다. 한 가지 이유는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자산 매수를 줄이고 있고, 이에 맞춰 금리를 인상하면, 금융 시장에 충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카푸르와 팀에 따르면 "플루토노미스트의 대차대조표는 통화 정책의 중요한 전달 채널이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플루토노미스트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치 산업이 중국과 인도의 부패 방지 이니셔티브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고 보고 있다. Rémy Cointreau 와 같은 회사들은 이미 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그들은 쓰고 있다. 보스턴 컨설팅 그룹(BCG)이 2014년 6월 워싱턴 DC에서 발간한 '글로벌 웰스 리포트(Global Wealth Report)' 에 따르면 초부유층, 즉 초고액자산가구(UHNW)의 유동자산이 2013년 20% 증가했다고 밝혔다. BCG는 초고액 순자산가 (UHNW) 에 대한 가구 정의를 사용하는데, 이는 1억 달러 이상의 유동 자산을 가진 사람만 UHNW 범주에 포함시키는데, 이는 2007년에 초고액 범주가 만들어진 일반적인 3천만 달러보다 더 많은 수치이다. BCG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15,000가구가 이 초부유층 그룹에 속한다. 이들은 전 세계 금융 자산의 5.5%를 통제한다. 그중 5,000가구는 미국에 살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중국, 영국, 독일에 살고 있다.
현재 한국 번역가 협회 회원으로 번역하는 사이사이 책을 출간하고 있다. 자본주의를 신봉하며 항상 좋은 책을 펴 내고자 하는 저자의 바람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꿈을 이루리라 확신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