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0 0 0 0 0 10일전 0

양자역학적 국제 관계

구체적으로 말하면, 코란을 엄격히 준수하는 세계 질서는 다른 것을 위한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 정통적인 쿠란 해석에 따르면, 세상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국가는 이슬람의 지도자가 있고 이슬람 법에 따라 통치되는 국가이다. 극단주의자들은 이러한 국가들이 단일 무슬림 지도자에 의해 통치되는 하나의 큰 단위로 존재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국가들은 다르 알-이슬람, 즉 이슬람의 집이라고 불린다. 두 번째는 이슬람의 지배를 받지 않는 모든 국가, 다시 말해 남아 있는 모든 국가이다. 정교회에서는 모든 무슬림이 언젠가는 이 국가들도 이슬람의 법에 따라 통치받도록 하는 것이 신성한 의무라고 여긴다. 무슬림 역시 이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수 있도록 허용된다. 그러므로 남..
구체적으로 말하면, 코란을 엄격히 준수하는 세계 질서는 다른 것을 위한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 정통적인 쿠란 해석에 따르면, 세상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국가는 이슬람의 지도자가 있고 이슬람 법에 따라 통치되는 국가이다. 극단주의자들은 이러한 국가들이 단일 무슬림 지도자에 의해 통치되는 하나의 큰 단위로 존재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국가들은 다르 알-이슬람, 즉 이슬람의 집이라고 불린다. 두 번째는 이슬람의 지배를 받지 않는 모든 국가, 다시 말해 남아 있는 모든 국가이다. 정교회에서는 모든 무슬림이 언젠가는 이 국가들도 이슬람의 법에 따라 통치받도록 하는 것이 신성한 의무라고 여긴다. 무슬림 역시 이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수 있도록 허용된다. 그러므로 남아 있는 나라들은 다르 알-하르브, 즉 전쟁의 영역이라고 불린다. 그러니 이러한 엄격한 지시와 전 세계에 대한 그들의 주장이 다른 세계 질서와 양립할 수 없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현재 한국 번역가 협회 회원으로 번역하는 사이사이 책을 출간하고 있다. 자본주의를 신봉하며 항상 좋은 책을 펴 내고자 하는 저자의 바람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꿈을 이루리라 확신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